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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ord] Texas, Austin을 자율주행차 테스트 프로그램에 추가하는 Argo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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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드(Ford)는 자율 주행 시험 Fleet을 돌리고 3번째 도시로 텍사스 오스틴(Texas, Austin)을 추가하면서 자율 주행 차의 개발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습니다.미시간(Michigan)에 본사를 둔 자동차 제조사들은 이미 마이어주/데이 카운티(Miami/Dade County)와 워싱턴 D.C.(Washington, D.C.)에서 파트 당신인 Argo AI와 함께 차량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또, 디트로이트(Detroit)에서 소형 차량 팩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Austin은 Ford에 독특한 테스트베드를 재공할 것이다: 성장하는 도시 미쿡 인구연구국(U.S. Census Bureau)에 따르면 지난 8년간 Austin은 미쿡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대도시 지상입니다. 수도권 도시 의도 기구는 Austin, 지상의 차량의 사용이 2040년까지 두배로 증가할 것이며 고속 도로 용량은 15%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Sherif Marakby, Ford Autonomous Vehicles LLC CEO는 Medium에서 Austin과의 new파트 너십을 발표하면서 "Ford에서 자율주행차는 우리 도시의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소견했다. 이어 "자율주행차의 서비스 상용화를 위해 계속 나아가 Argo AI와 손잡고 Austin으로 시범 운영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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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는 우리가 우리의 예정을 보다 광범위한 교통시스템에 적절히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시와 주 공무원, 지하사회파트인 당신들과 긴밀히 협력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Ford와 Austin 관계자들은 자율주행차가 운송 수단과 보다 효율적인 상품 배송을 공급함으로써 종합적인 Mobility 해결책의 하나가 될 것으로 믿고 있다.오스틴으로의 이동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캘리포니아, 네바다, 애리조나(California, Nevada, Arizona) 등 다른 주들이 공공도로에서 시험을 허가한 것에 대한 홍보를 위해 Texas는 자율주행 개발을 위한 많은 기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Texas는 자율주행차를 더욱 연구하기 위해 Connected와 자율주행 태스크포스(TF)를 출범시키는 한편, 주내 자율주행 관련 법안을 통과시켜 야심 찬 자율주행 기술 예정을 예고했습니다. Marakby는 Austin이 혁신을 계속 지지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공공도로에서 운전자가 없는 차량을 유치하고 새로운 기술을 신속히 시험하는 데 초점을 맞춘 Smart Mobility Office를 만들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오스틴의 놀라운 성장률은 Ford와 Argo에 독특한 도전을 공급하고 도시의 다양성 또한 많은 장애물을 공급합니다. Austin은 활기찬 시내를 가지고 있지만, 또한 주요 대학인 University of Texas의 본거지이자 많은 사업체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다행히 오스틴 사람들이 마을 주변에서 윙윙거리는 거대한 지붕 선반을 들고 있는 재미있는 차에 익숙해질 때가 있을 것이다. Argo AI는 향후 수개월간, Austin 동부와 시내를 매핑 하면서, 자율주행의 fleet 실현에 대비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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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나 지도 작성 과정에서 어떤 도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를 엿볼 수 있게 됩니다"라고 Argo AI의 설립자인 Peter Rander는 말했습니다. 그건 Austin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무거운 보행자의 행동, 특히 자전거나 스쿠터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을 몰게 될 것입니다." 스쿠터는 근본적으로 모터 구동식의 보행자이기 때문에 특히 흥미롭습니다. Austin은 현재 테스트 중인 다른 도시에서 본 것보다 스쿠터 활동이 많다.그 후 시간이 흐르면서 나쁘지 않고 나머지 땅도 지도화할 겁니다. 연구팀은 또 도시 특유의 교통법규와 고객을 배울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이 그룹은 또한 토지의 정치인, 재계 지도자, 그리고 많은 단체와 만나 그 만족도를 보여줄 요구를 결정할 것입니다.인터럽트 Ford는 현재 자율주행차를 개발하고 있는 자동차 회사 중 가장 활발하게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기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Ford는 20하나 7년 하나 0억달러라는 비교적 싼(?)비용을 Argo AI에 투자하고 현재의 장소에 이르게 됐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Argo를 기반으로 올해는 VW에서 26억달러 투자를 받고 유럽 시장에 진출할 기회를 만들기까지 했답니다. 물론 요즘은 조금 자율주행차 상용화에 조금 속도 조절을 하고 있습니다만, 든든한 투자를 통해 이번에 괜찮은 사람들의 자율주행차 상용화를 위해 테스트지를 확장했습니다.얼마 전 Uber가 Texas Dallas에서 자율주행 테스트를 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Ford의 Austin 진출을 소개하겠습니다. Texas는 미국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주(state)에서 20하나 7년부터 자율 주행 차 업체 시험 때문에 자주 언급되는 곳입니다. 이번 Ford의 Austin 진출은 나쁘지 않다는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GM은 San Francisco에서 자율주행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Waymo는 Phoenix에서 Waymo One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San Francisco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Miami에서의 테스트도 발표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타 25주에서는 날씨 적응을 위한 테스트를 해도 있습니다. Aptiv는 Lyft와 함께 Las Vegas에서 자율주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미국 서부에서 사업을 하거나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물론 이유는 규제, 날씨의 영향이 많다고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Ford는 조금 다르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Miami와 Washington, D.C.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Austin을 선택했습니다. 미국 서부가 아닌 동부, 중부, 남부 땅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조금 어렵더라도 특징이 있는 지역에서 자율 운전 테스트를 시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시도를 통해서 조금 늦더라도 기회를 넓혀줄 생각이 있는 것 같아요.현재 미국 자율주행차 개발사들은 기술 자체의 개발뿐만 아니라 현실 세계에 적응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후 자율주행을 이용한 상용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자율주행 인공지능은 결국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더 많은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후 AI의 기술이 어떤 방향으로 발전할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의 학습 과정과 비슷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경험과 학습은 중요하겠죠. 그런 의미에서 현대차 Aptiv와의 합작투자는 나쁘지 않고 큰 의의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거의 모든 자율주행 개발사들이 new 땅으로 테스트를 확대한다는 발표에 공통적으로 포함되는 내용이 있습니다. 지역시민과의 소통입니다. 즉, 기업의 일방향적인 테스트는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율주행차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아직 위험하다는 데 머물러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이해와 인식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한다는 발표가 있을 때마다, 지역 언론에서는 자율주행차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그런 이유로 Florida주는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허용하면서 법안에 사건에 대비한 보험금액까지 포함시켰습니다. 그 외의 주에서 보험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우리의 경우도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어쩌면 내년부터 자율주행 테스트를 본격화할 수 있는 상황에서 나쁘지 않은 이름의 준비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PS: 검색에서 보시고 원하시는 내용을 못 보신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을 내용이 없으시면 저한테 연락주시면(이미하나,메모)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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