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첫8 mama 방탄소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5:31

    이번에 성황리에 끝난 엠넷 아시안 음악 어워드 통칭 엄마가 홍콩 시상식을 마지막으로 마쳤습니다.이번 홍콩에서의 라인업이 정스토리 대단했어요.


    >


    >


    >


    기존 국한이나 재팬에서는 히메도루 위주의 라인업이었다면, 이번 홍콩에서는 히메도루뿐 아니라 힙합계의 히메도루쇼 미사머니 출연진도 함께 합류했습니다.


    >


    >


    ​ 이번 2018 mama에서 화려한 어린 아이돌의 퍼포먼스도 원인으로 주목을 모았어요~이번 방탄 소년단에서 보이고 주는 퍼포먼스입니다.정말 대단한 퍼포먼스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요?


    >


    >


    >


    이번에 나온 방탄소년단에서 랩몬이 시작하는 시작을 하면서 정예의 멋진 모습을 보여줬어요방탄소년단은 원래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었어요. 이번 2018 mama를 보면서 정말 정예기 감탄을 금할 어, 뭐 하지 않거든요.~


    >


    >


    >


    역시 퍼포먼스돌다운 면모를 보여주어서 존이스토리 공연을 하는 동안 눈을 뗄수가 없네요~


    >


    >


    >


    2018 mama에서 방탄 소년단이 이번에 총 9개의 상을 수상했는데~ 그 가운데 2018엄마의 대상인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즉시 방탄 소년단이 받았는데요~정 이야기 대단하네요.


    >


    >


    이번에 방탄소년단이 엄마에서 입은 패션은 멤버 전원 디올 제품으로 멤버 전원이 입고 있었는데~ 디올만의 화려함과 우아함을 강조한 패션이 너무 많았어요~


    >


    >


    방탄소년단 야외에서 디올 패션을 실내용 딱 맞았습니다~어느 멤버전부가 그렇게 잘 어울리는지 정내용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특히 지민이가 입은 부드러운 블라우스는 여자인 제가 봐도 너무 예쁘네요.~~


    >


    그래서 다른 멤버들이 입은 재킷도 화려한 인원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역시 방탄소년단이라 그런지 그런 화려한 재킷도 정말 예뻤습니다.~


    >


    ​ 이번 20일 8 mama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수상한 방탄 소년단이 전체들 방대한 수상 소감을 전개하고 전체의 눈물 바다로 만들었는데~나도 수상 소감을 물어보니 정말 눈물이 나왔습니다~그동안의 고생과 노력의 열매가 맺히다 가끔이 아니었습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